대전에서 매실 시즌 2승째
maesil..
2024. 7. 15.

훌쩍 떠난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로의 여행…

핑니폼 파는 날이라 사람이 준내 많았다 ㅅㅂ

형지샵 구경하고 싶었는데 줜망함 ㅠㅠ

그리고 회장님도 오셔가지고 전반적으로 복잡하고 어수선했다 제네시스 ㅈㄴ 봄ㅋㅋㅋㅋㅋㅋ

숩자님 손민수 옷

수빈님께서 뫄들이 쉽게 손민수 할 수 있는 옷을 입는다고 하셔서 저도 하나 사봤다네요..

하여튼 대전 추천메뉴가 죄다 칼국수다잉.. 나도 충청도에서 온 칼국수 여자인디;;

그냥 양식 먹을까말까 하다가 글도 가봐야 된대서 함 가봤다

리뷰 많은 물총 어쩌구 이런 거 가려다 칼국시 + 두부두루치기 같이 먹을 수 있는 <우리 칼국수>로 ㄱㄱ


가게 외부

완전 노포 ㅈㄴ맛잇게 생길수밖에 없음


양이 많다 그래서 섞어1 칼국수1 밥 추가 함

그리고 가격이 ㅁㅊ음… 싸다!

나 갔을 때 이미 우루루 빠지고 나서인 지 20분 정도 지나야 나온다고 했다 그래서 손님 없었음

남사장님 너무 충청도사람이고 호감되.


아 ㅈㄴ맛잇어… 오징어 하나도 안 질김

교정인도 먹을 수 있다

칼국수 말해뭐해 나는 바지락칼국수파인데 바지락도 들어잇고 들깨도 들어잇고 ㅁㅊ음. 걸쭉한 국물 안 좋아하는데 그닥 걸쭉하지도 않거 개굿!!!


충청도는 린이쥬


성심당 방문


나 왜 또 여깃지… 일주일만에 여길 또 줄 선다


저번에 갔을 때 인증샷을 안 남겨서 찍음ㅋㅋㅋ

금요일이라 사람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많아서

앞으론 안 갈듯 ㅠㅜㅜ


소소로와도 방문❤️


돈 썻다

엄마가 컵 사줌 쿸..


이팤 입장!!!!

썸머 페스티벌이라 티켓이 이러함. 작년에 진짜 부러웠는데 나두 있다규~❤️‍🔥


닭강정 사갔는데 다음엔 다미치킨ㄱㄱ


매진 축하


3루… 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웟어요


선발은 동주!!!! 여쓰미다


이민우 와이리 슬픔이


경기 끝나고 드론쇼 했는데(이겨서 ㄹㅇ 다행) 현진이 담에 시환이 나오는 거 와 개씹눈물남 ㅜㅜ 시환아 보고싶다잉..


이거보고개큰오열최종살자

암튼 이랫다네요